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Content

공지사항

게시판
작성자 이동용
제목 경복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우수입주기업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상 수상
내용

경복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인 주식회사 이글루시스템즈(대표 최승일)는 지난 12월 4일(화) 경기도 수원 노보텔앰베서더에서 열린 ‘2018 경기지역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만남의 장’행사에서 창업을 통한 국가경제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이 수여하는 표창장을 수상하였다.

이번 수상은 매년 말 개최되는 입주기업 만남의 장 행사에서 입주기업의 창업활성화를 격려하고자 경기지역창업보육센터에 입주한 창업기업 중 10개 우수기업을 선정하여 표창하였으며, 2015년 10월부터 경복대학교 창업보육센터에 입주하여 보육지원을 받고 있는 ㈜이글루시스템즈도 추천심사를 거쳐 이번에 수상하게 되었다.

산학협력 중점대학인 경복대학교는 2015년 초부터 산학협력단 산하에 규모 2,995㎡ 면적의 ‘창업보육센터’를 개설해 30개 보육실 및 촬영 스튜디오실, 시제품 제작실인 3D프린팅센터와 행정지원실을 운영하며 30개 입주기업에 대한 보육역량 강화에 매진하고 있다.

박주현 창업보육센터장은 “경기 동북부지역 창업보육의 메카인 경복대학교 창업보육센터는 산학연 연계활동을 통한 상생협력과 보다 적극적인 보육지원으로 미래 한국사회를 이끌어갈 Start-up 기업들의 발걸음에 환한 등불이 되어 드릴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다음글
경복대학교 창업보육센터, 2018 입주기업 동계워크숍 개최
이전글
경복대학교 창업보육센터 2018 입주기업 동계워크숍 개최